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소식

간단한 축구소식

어제 축구를 하다와서 그런지 피곤해서 어제 경기를 모두 시청을 못했네요.ㅠㅠ
볼튼 경기는 전반전만 보다 못참고 자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소식만 전하게 됬네요.

어제 이청용이 스토크시티전에서 시즌 첫 골을 터트렸습니다. 꿈벅졸다가 이청용이 골 터트릴때는 멀쩡히 보고 있었네요.(본능?)볼튼은 마지막에 교체된 클라스니치가 결승골을 터트렸네요. 마지막엔 경고먹고 퇴장당했다고 하는데 보질 못해서 ㅠㅠ

다음으론 맨유-고도리전이였네요. 나니의 무회전 프리킥이 나왔더군요. 키퍼맞고 나온 볼을 치차리토가 성공.
그리고 나니의 추가골.
이기나 싶었는데 후반전에 반데샤르 실수도 있었지만 2골 허용으로 무승부가 되고 말았네요. 맨유의 리그 1위의 과정은 험난합니다.

아스날-버밍엄전은 나스리가 패널티 킥 성공. 샤막의 멋있는 골로 아스날이 이겼네요. 첼시는 빌라와 무승부.

리버풀, NESV측에 매각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