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소식

뉴캐슬 아스톤빌라, 앤디캐롤의 해트트릭

뉴캐슬 아스톤빌라, 앤디캐롤의 해트트릭

뉴캐슬과 아스톤빌라 경기에서 뉴캐슬이 앤디캐롤의 해트트릭과 케빈놀란-조이바튼의 골로 아스톤빌라를 6-0으로 대 승을 거두었습니다. 아스톤빌라는 마틴오닐 감독이 사임하고 우려를 했는데 결국 뉴캐슬 상대로 대량실점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 뉴캐슬 유나이티드 / 대 승을 거둔 뉴캐슬

양팀 경기초반 치고 맞는 싸움이였지만, 전반 11분 뉴캐슬의 조이바튼이 중거리슛으로 선제 골을 성공 시킵니다.
선제 골도 먹혔고 욘 카류의 패널티 킥 실축으로 분위기는 완전히 뉴캐슬에게 넘어오고 말았습니다.

그렇지만 아스톤빌라의 애슐리영의 빠른 발을 이용한 역습은 위협적이였습니다. 전반 8분 빠른 돌파로 패널티킥을 만들어 냈었고, 또 애슐리영이 수비 뒷공간으로 패스를 받고 골찬스의 기회를 맞이 했지만 심판이 오심으로 오프사이드가 선언이 되었지만 위협적이였습니다.
하지만 아스톤빌라는 빠른 발을 이용한 역습이 전부였고 다른 루트의 공격으로는 뉴캐슬을 뚫기에는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중원에서 패스미스로 역습을 당하기 일수 였습니다.

하지만 뉴캐슬은 공격적으로 몰아부치기 시작했고 아스톤빌라는 제공권에서 밀리기 시작하며 집중을 못하고 실점을 허용했습니다. 전반 30분 뉴캐슬의 케빈놀란이 두 차례의 연속 헤딩 끝에 골을 성공시켰고 이어서 33분 앤디캐롤이 코너킥상황의 헤딩경합에서 떨어진 볼을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쿠티에레즈, 바튼 등 미드필더 연계플레이가 좋았고 이어서 골은 후반전까지 이어졌습니다. 66분 앤디캐롤 골, 86분 케빈 놀란의 골, 후반 92분 앤디캐롤이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홈에서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대량득점으로 승리를 하였습니다.